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해리에게
ENA 월화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해리성 인격 장애를 다룬 독특한 로맨스 드라마,  ENA 월화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따뜻하면서도 심리적인 긴장감을 주는 정현오와 주은호, 그리고 주은호의 또 다른 인격 주혜리와의 복잡한 감정선이 펼쳐집니다. 신혜선의 1인 2역 열연, 이진욱과 강훈의 매력적인 연기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이 작품! 지금 바로 출연진과 인물관계도, 줄거리에 대해 모두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나의 해리에게 기본 정보

    ENA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2024년 9월 23일에 첫 방송을 시작한 따뜻한 로맨스 드라마로, '해리성 인격 장애(DID)'라는 독특한 소재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배우 '신혜선'의 1인 2역 열연으로, 미스터리와 심리적 요소가 결합된 스토리 전개가 특징입니다.

     

    ● 장  르 : 로맨틱 코미디, 오피스, 휴먼

    ● 방송 기간 : 2024년 9월 23일 ~ 2024년 10월 29일

    ● 방송 시간 : 월/화, 오후10시 ~

    ● 회차 정보 : 12부작

    ● 채  널 : ENA, Genie TV

     출  연 :  신혜선, 이진욱, 강훈, 조혜주 外

    ●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힘, 스튜디오 한여름

    ● 제작진 : 정지현, 허석원(연출), 한가람(극본)

    ● OTT스트리밍 : Genie TV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ENA 월화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지금 바로 시청하세요.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주요 출연진

    주요 인물들

    신혜선 - 주은호 역

    PPS 소속의 존재감 제로 아나운서, 동생의 실종과 8년 사귄 남자친구와의 이별로 삶이 무너진다. 혼란 속에서 자신의 또 다른 낯선 인격과 마주하게 된다.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주은호

    ◆ 이진욱 - 정현오 역

    PPS의 인기 아나운서로 차기 9시 뉴스 앵커로 내정되었지만, 결혼할 수 없는 비밀을 숨기고 있다. 8년간 사랑한 은호와 헤어졌지만, 여전히 그가 마음에 남아 있다.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정현오

    ◆ 신혜선 - 주혜리 역

    은호의 인격 중 하나로, 미디어N서울 주차관리소 아르바이트생이다.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주혜리

    ◆ 강  훈 - 강주연 역

    미디어N서울 소속 FM 아나운서로, 남중, 남고, 육사를 거치며 사랑과는 담을 쌓고 살던 철벽남. 그러나 혜리의 첫 키스와 함께 그의 지루했던 세상에 변화가 찾아온다.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강주연

    ◆ 조혜주 - 백혜연 역

    미디어N서울 소속의 MZ세대 아나운서로, 성격, 커리어, 외모 모두 완벽하다. 3년째 주연을 짝사랑 중이지만, 주연은 그녀에게 전혀 관심이 없고, 혜연은 여전히 포기하지 않고 있다.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백혜연

    주변 인물들

    ◆ 강상준 - 문지온 역

    PPS 아나운서. 현오와는 친한 형동생 사이이며, 은호를 짝사랑 중이다.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문지온

    전배수 - 김신중 역

    PPS 아나운서국 팀장. 후배들을 제법 아끼고 챙겨준다.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김신중

    그 외 인물

    ◆ 윤주만 - 전재용 역

    PPS 보도국 기자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전재용

    ◆ 오경화 - 김민영 역

    미디어 N 주차관리소 직원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김민영

    안소요 - 이승윤 역

    정신의학과 전문의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이승윤

    ◆ 이필라 - 문수정 역

    정현오의 이웃사촌, 프리랜서 교양 방송작가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문수정

    ◆ 김나미 - 김미연 역

    이슈인 메인PD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김미연

    ◆ 김동균 - 소친국 역

    PPS 보도국장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소친국

    ◆ 리  민 -  조정선 역

    미디어N서울 아나운서국 부장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조정선

    인물 관계도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의 인물 관계도를 보면 주인공 주은호가 해리성 인격 장애를 가진 아나운서로, 또 다른 인격인 주혜리와 갈등을 겪는 이야기입니다. 그녀의 전 남자친구인 정현오는 8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할 수 없는 비밀로 인해 헤어진 상태이지만, 여전히 은호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강주연은 사랑에 무심한 철벽남으로, 은호의 또 다른 인격인 혜리와의 만남을 통해 변화하게 되는데요. 이와 동시에 백혜연은 주연을 짝사랑하며 그와 은호 사이에서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이들 사이의 복잡한 감정선이 드라마의 주요 이야기를 이끌어 가게 됩니다.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나의 해리에게 줄거리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기존 로맨스와는 다른 색다른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혹시 '해리성 인격 장애(DID)'라고 들어보신 적 있나요? 주인공 주은호는 겉으로는 평범한 아나운서처럼 보이지만, 가족의 실종과 연인과의 이별로 삶이 흔들리던 중 자신 안에 또 다른 인격인 주혜리와 마주하게 됩니다. 이 낯선 인격과의 만남은 그녀의 삶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드는데요. 이 드라마는 은호가 자신의 정체성을 찾으려 애쓰는 과정을 미스터리하게 풀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현오는 은호와 8년간 연애를 했지만, 결혼할 수 없는 비밀 때문에 이별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런데도 은호를 잊지 못하고 계속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그들의 복잡한 감정선이 흥미롭게 얽히며 이야기가 전개되며, 강주연과 백혜연의 얽힌 감정도 한층 더 이야기에 깊이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나의 해리에게> 줄거리

     

    이 드라마는 단순한 사랑 이야기가 아니라, 인격 장애와 개인의 내면적 갈등, 그리고 사랑이 뒤섞인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이런 이야기가 어떻게 풀려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작품입니다.

     

     

     

     

     

    ▼ ▼ ▼ 함께 보면 좋은 글 ▼ ▼ ▼

     

     

    <다리미 패밀리> 출연진, 인물 관계도, 줄거리 미리 보기

    2024년 9월 28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주말 드라마 , 이 작품은 단순한 로맨틱 코미디를 넘어 새로운 시각의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 같은데요. 다리미 패밀리와 함께 삶의

    record083.tistory.com

     

    <흑백 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 기본 정보 & 출연진 완벽가이드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은 단순한 요리 대결을 넘어, 요리사를 계급에 따라 구분해 경쟁하는 독특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흑백으로 연출된 상황과 심사위원들의 날카로운 평가 속에서,

    record083.tistory.com

     

     

     

     

    <결혼하자 맹꽁아!> 출연진, 인물 관계도, 줄거리 미리 보기

    2024년도 10월 7일 방영 예정인 KBS 1TV 일일 드라마 , 사랑과 결혼을 둘러싼 복잡한 관계 속에서 맹꽁이와 함께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는 여정을 그립니다. 와 함께 결혼이라는 인생의 큰 결정이

    record083.tistory.com

     

     

    <정년이> 출연진, 인물 관계도, 줄거리 미리보기

    2024년 10월 12일 방송 예정인 tvN드라마 는, 1950년대 한국 전쟁 직후, 가난했지만 낭만이 넘쳤던 시대에,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

    record083.tistory.com